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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AI 가전' 알리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제작

LG 오리지널 콘텐츠인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 포스터./LG전자

LG전자가 LG AI(인공지능)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편리함을 알리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를 제작해 공개했다.

 

LG전자는 13일 아마존 산하의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프라임 비디오'에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Estate of Survival)'을 론칭했다.

 

이번 콘텐츠는 LG AI가전의 차별화된 편리함과 가치를 알리는 동시에 젊은 세대 시청률이 높은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형식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새로운 가전 마케팅 캠페인이다.

 

'가전없는 가전쇼'를 주제로 6편의 이색 예능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매회 투표를 통해 탈락자가 생기고, 최종 우승자는 10만 달러의 상금을 받는다.

 

참가자 8명은 빈 집에서 ▲양말 산(山)에서 짝 찾기 ▲눈 가리고 머핀 만들기 등 임무를 수행하면서 텅 빈 집 안을 채울 가전과 생존에 필요한 물품 등을 획득하게 된다.

 

예를 들어 LG 워시콤보를 획득한 참가자들은 힘든 손빨래에서 벗어나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내는 편리함을 경험한다. 저녁에는 LG전자 냉장고에서 만드는 고급스러운 원형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로 칵테일을 즐긴다.

 

LG전자는 제조기업을 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정한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으로 전환을 선언하고 플랫폼 생태계 확장을 추진 중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프라임 비디오 외에 LG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LG채널은 스마트TV 운영 체제인 'LG webOS TV'에 기본 탑재하고 있는 무료 콘텐츠 플랫폼이다. 국내에서도 8월 말부터 제공한다.

 

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텅 빈 집에 가전을 채워 나가며 LG전자 AI 가전만이 주는 차별화된 편리함과 함께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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