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이 2024년 CE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
◆ 이환주 사장 '스킨십 경영'
KB라이프생명은 지난 14일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서울 역삼동 KB라이프타워에서 2024년 하반기 CEO 타운홀 미팅을 열고 성공적인 원라이프(One-Life) 출범에 대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미래 비전에 대한 전략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통합 출범 2주년을 맞아 경영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 자유롭고 진솔한 대화를 통해 임직원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환주 사장은 "하반기에는 고객과 현장 중심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며 "미래 신성장 동력 강화를 위해 요양사업 고도화, 디지털 기술 도입 등을 통해 고객 Full Care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타운홀 미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임직원들이 같은 방향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소통을 계속해 나가겠다"며 "회사와 임직원들이 가진 가능성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각자 맡은 위치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생명보험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I서울보증이 인도네시아 학교에 IT 학습기기를 지원했다.
◆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SGI 드림클래스'
SGI서울보증은 지난 1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현지 3개 학교에 IT학습기기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SGI 드림클래스 후원을 통해 자카르타에 소재한 3개 학교에 노트북과 PC, 스마트TV 등을 기부했다. SGI서울보증은 기부금을 후원하고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은 현지에서 IT학습기기 지원을 진행했다.
학습기기를 지원받은 학교는 디지털·멀티미디어 자료 제작 및 교수법 등의 교사 연수를 진행하고 컴퓨터 과목을 신설·확대함으로써 현지 학생에 대한 디지털 교육을 강화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오상훈 SGI서울보증 자카르타 대표사무소장은 "SGI서울보증은 자카르타 미래세대의 성장을 돕기 위해 'SGI 드림클래'를 자카르타 대표사무소를 개설한 2022년부터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비전 'WITH SGI'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이 고객 맞춤형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맞춤 보장
푸본현대생명은 고객 맞춤형 건강보험 '푸본현대 건강보험 마이픽 무배당/해약환급금 미지급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고객이 직접 보장내용을 맞춤 설계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형 상품이다. 3대 주요 질병인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을 보장하는 핵심특약으로 구성했다.
3대 질병의 진단, 치료, 통원 등 다양한 특약을 고객 니즈에 맞게 조립설계 가능하다. 3대 진단의 경우 고객의 생애주기를 고려해 가입 10년 후의 보장금액을 최대 5배까지 체증 설계할 수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푸본현대 건강보험 마이픽은 누구나 걱정하는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을 보장하는 핵심특약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다양한 특약 선택을 할 수 있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보장설계 뿐 아니라 생애주기를 고려하여 보장금액까지 맞춤 설계가 가능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