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제품 구매부터 케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엡손 라운지는 제품 구매부터 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 창구를 일원화해 한국엡손이 직접 운영한다.
현재 대상 제품은 프린터·복합기, 스캐너, 라벨 프린터, 프로젝터 등 제품 구매 가이드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무료 배송, 간편한 원스톱 서비스, 엡손 라운지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 및 할인쿠폰 제공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향후 대상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엡손은 기존 유상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커버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엡손 케어' 서비스도 새롭게 실시한다. 엡손 케어에 가입하면 보증기간 연장 등 별도 과정 없이 연간 더 적은 비용으로 최대 5년까지 전문 엔지니어의 출장수리를 받을 수 있다.
후지오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엡손 케어처럼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늘리는 서비스 도입을 확대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친환경 실천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계속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엡손은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내달 22일까지 엡손케어를 포함해 패키지 상품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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