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이 오는 10월 11일 오후 3시 '구매 전환율을 3배 높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풀퍼널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피처링은 이번 웨비나에서 급변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살펴보고 기업과 브랜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전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SNS 특성과 고객의 구매 여정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다는 것이 피처링 측의 설명이다.
특히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퍼널 단계별 전략, 인플루언서와 콘텐츠로 성과 만들기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또 인스타그램 D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셜비즈'의 윤성민 전임 매니저가 연사로 참여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인스타그램 활용법과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
웨비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피처링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피처링은 참석자에게 추첨을 통해 피처링 1개월 무료 이용권과 템플릿을 증정한다.
아울러 피처링은 국내외 1600만 개 SNS 채널의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이터 엔진인 '피처링 AI'를 적용한 동명의 솔루션 '피처링'과 '데이터이펙트'를 뷰티, 패션 등 1만2000여 개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 사업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