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고객 눈높이에 맞는 금융소비자 보호 방안을 구축한다.
Sh수협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Sh 소비자 가디언즈 제2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Sh소비자 가디언즈 회원 약 20명이 참석했다. 수협은행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와 상품에 관해 금융 소비자의 관점에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발굴한다.
지난 상반기 접수된 주요 민원사항을 공유하고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지난 1차 회의에서 나온 제도개선 시행 사례와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등도 함께 공유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 소비자 가디언즈가 앞으로 금융소비자의 시선에서 냉철한 진단과 명확한 분석을 통해 다양한 개선의견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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