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Sh수협은행, 고객 눈높이 금융 서비스 구축

금융소비자 보호 채너널인 'Sh가디언즈'가 정례회의를 진행하고 있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고객 눈높이에 맞는 금융소비자 보호 방안을 구축한다.

 

Sh수협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Sh 소비자 가디언즈 제2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Sh소비자 가디언즈 회원 약 20명이 참석했다. 수협은행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와 상품에 관해 금융 소비자의 관점에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발굴한다.

 

지난 상반기 접수된 주요 민원사항을 공유하고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지난 1차 회의에서 나온 제도개선 시행 사례와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등도 함께 공유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 소비자 가디언즈가 앞으로 금융소비자의 시선에서 냉철한 진단과 명확한 분석을 통해 다양한 개선의견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