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보험브리핑]삼성화재·삼성생명·KB라이프생명

삼성화재 '우리아이 밀착케어 Kit' 출시 이미지./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우리아이 밀착케어 Kit'를 신규 출시했다.

 

◆ 성장기 맞춤 위험·질병 보장

 

삼성화재는 지난 16일 자녀를 위한 다이렉트 전용 플랜 '우리아이 밀착케어 Kit'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플랜은 활동적으로 생활하는 우리아이의 성장시기에 맞춰 다양한 위험과 질병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우리아이 밀착케어 Kit'는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걱정을 할 수 밖에 없는 ▲단체생활 케어 ▲치과 케어 ▲뼈튼튼 케어 ▲청소년 질환 케어 ▲실손의료비 케어 ▲흉터 케어 등 6개의 보장 키트로 구성됐다.

 

필요한 보장만 선택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삼성화재 장기보험 또는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은 첫 달 보험료의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우리아이 밀착케어 Kit는 자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맞춤형 플랜"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플랜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성생명 가을맞이 이벤트 이미지./삼성생명

삼성생명이 가을맞이 다이렉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 보험상품(금융형·보장성)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2종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가을맞이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엔 다이렉트로 노후준비 어텀?'과 '가족건강 원추? 다이렉트 강추!'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을엔 다이렉트로 노후준비 어텀? 이벤트는 다이렉트 금융형 보험상품 최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터넷 NEW 일시납연금보험'은 가입 후 3개월 유지시,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후 3회차 정상 납입시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 ▲배달의 민족 ▲스타벅스 ▲슬리머니 중 고객이 선택한 종류로 3만원 경품을 제공한다.

 

가족건강 원추? 다이렉트 강추! 이벤트는 다이렉트 보장성 보험상품 가입후 3회차까지 정상납입 및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多)Dream건강보험', '나를위한 건강보험'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시 네이버페이 3만원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풍성한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0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보험상품에 가입하고 경품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효동 KB라이프생명 디지털비즈본부장(앞줄 왼쪽 여섯번째)과 KB라이프생명 임직원들이 서울 강남구 KB라이프타워에서 진행된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 연수 프로그램 'KB라이프 러닝런치 특강'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이 디지털 연수 프로그램을 성료했다.

 

◆ 디지털 역량강화 연수과정 설계

 

KB라이프생명은 지난 18일 미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 연수 프로그램'을 총 3회차에 걸쳐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데이터 분석기반 디지털 연수 프로그램은 KB라이프생명의 인재육성 프로그램 '디지털 인증제'의 일환이다. 지난 4월에 실시한 1차 교육을 시작으로 1년에 걸쳐 진행했다. KB라이프생명 직원 90명이 해당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회사 데이터마트에 적재된 주요 지표 산출 방법을 이해하고 SQL (Structured Query Language, 구조화된 질의 언어)을 직접 활용해보는 실무교육으로 마련했다. 데이터전략부 사내 강사가 직접 동료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참석한 직원들은 점심식사를 함께 하는 러닝런치(Learning Lunch) 연수를 수강했다.

 

김효동 KB라이프생명 디지털비즈본부장은 "이번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디지털 분야에서 필요한 심도 있는 지식과 실질적인 적용 능력을 갖출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