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는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와 불안정한 대외 여건 속에서도 끊임없이 추진해 온 전사적 비즈니스 혁신을 통해 2024년 3분기 누적 당기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9.2%(395억원) 증가한 4671억원을 시현했다고 25일 밝혔다.
'하나된 팀 라이프, Top2를 향한 질주(疾走)' 라는 전략 슬로건 아래 신한라이프가 ▲본원적 경쟁력 혁신 ▲미래 성장동력 창출 ▲지속가능경영 실행 ▲소통 중심 업무환경 구축 등의 핵심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다.
올 3분기 누적 연납화보험료(APE)는 영업채널 경쟁력 강화 및 시장 트렌드에 맞는 상품 전략을 통해 전년 동기 대비 63%(4696억원) 성장한 1조2155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손익은 1542억으로 안정적 분기 성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성장성, 수익성, 효율성, 건전성, 고객신뢰, 직원만족 등 모든 측면에서 최고의 보험사가 되기 위해 전 직원이 One Team(원팀)이 되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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