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은 한국생산성 본부(KPC)가 발표한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결과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NCSI'는 기업, 산업, 국가의 품질경쟁력 향상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만족도 측정 지표다. 국내외에서 생산,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평가한다.
BNK부산은행은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상품개발, 서비스 강화 및 제도개선에 힘쓴 것을 높게 평가받았다. 아울러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전담조직을 활용한 불완전판매 예방활동 강화 등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상훈 BNK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국가고객만족도 1위 선정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끊임없이 서비스를 개선한 전 직원의 열정과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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