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엔 '2000만불 수출 탑' 받아…해외 추가 공략
청호나이스가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8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지난해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엔 '3000만불 수출의 탑'을 받아 연간 매출액 50% 이상 성장을 이루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1993년 설립한 청호나이스는 기술력 기반의 회사로 2003년 얼음정수기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창업이래 세상에 없는 제품을 다수 선보이며 업계 기술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지속 늘어나고 있는 해외시장의 수요에 맞춰 각 국가별 현지 맞춤 전략으로 수출 전용 상품을 다수 개발 및 출시해 해외 시장을 공략하며 신규 거래선을 확장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해외에서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 늘며 지난해 유럽에 자체 브랜드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청호나이스의 영향력을 더욱 넓혀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세상에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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