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청호나이스, '3000만불 수출 탑' 수상…글로벌기업 '입지'

지난해엔 '2000만불 수출 탑' 받아…해외 추가 공략

 

청호나이스가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8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지난해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엔 '3000만불 수출의 탑'을 받아 연간 매출액 50% 이상 성장을 이루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1993년 설립한 청호나이스는 기술력 기반의 회사로 2003년 얼음정수기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창업이래 세상에 없는 제품을 다수 선보이며 업계 기술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지속 늘어나고 있는 해외시장의 수요에 맞춰 각 국가별 현지 맞춤 전략으로 수출 전용 상품을 다수 개발 및 출시해 해외 시장을 공략하며 신규 거래선을 확장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해외에서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 늘며 지난해 유럽에 자체 브랜드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청호나이스의 영향력을 더욱 넓혀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세상에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