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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KCC, '유통 이맥스 클럽' 인증식…창호 신뢰 제고 나서

신규 대리점 25곳 인증…전국 총 98개로 확대

 

KCC 본사에서 진행한 유통 이맥스클럽 신규 회원사 인증수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KCC

KCC가 인테리어의 컨디션을 완성하는 창호에 대한 소비자 신뢰 높이기에 힘을 쏟고 있다.

 

KCC는 최근 '유통 이맥스 클럽' 신규 대리점 25개에 대한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인증식을 통해 KCC '유통 이맥스 클럽' 대리점이 98개로 확대됨에 따라 고객들은 전국 어디에서나 KCC 창호대리점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통 이맥스 클럽(e-MAX Club Prime Distributor)'은 KCC가 우수한 창호 대리점을 선정해 창호 시공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 신뢰와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확대하고 있는 신뢰 구축 인증 프로그램이다.

 

'유통 이맥스 클럽' 인증을 받기위해선 ▲고품질 창호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일정 기준 이상의 설비 보유 ▲KCC가 인증한 우수한 원부자재를 사용 ▲KCC 본사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 이수 등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고객 신뢰가 갈수록 중요해지는 만큼 올해부터는 '유통 이맥스 클럽' 인증 제도를 한층 강화했다.

 

회원사의 창호 가공 품질, AS 만족도 등 평가 항목을 추가하고 플래티넘(Platinum)과 스타(Star)로 등급을 나눠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키로 했다.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창호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대리점에는 등급별 본사 지원을 늘려 등급 상향에 대한 원동력을 부여하기 위해서다.

 

KCC는 내년에도 '유통 이맥스 클럽'을 통해 고객신뢰도 확보에 나선다.

 

KCC 서호영 상무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치는 인증을 통해 고객 신뢰는 높이고 불안감은 없앨 수 있는 유통 이맥스 클럽을 확대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대리점이 기반이 된 고객 접점을 지속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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