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탁 발표…작년보다 한 계단 상승 35위 올라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6년 연속 선정됐다.
11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6.7점(1000점 만점)을 얻어 지난해보다 한 계단 상승한 35위를 기록했다.
코웨이는 혁신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슬립 및 힐링 케어 브랜드 '비렉스' 등을 앞세워 환경가전 분야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아이콘 시리즈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사용 편리성, 관리 용이성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낸 제품이다. 제품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했다.
또한 코웨이는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비렉스를 론칭했다. 지난 2022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공기 주입 방식의 슬립셀로 압력을 조절해 매트리스 경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자의 취향과 체형, 수면 자세에 맞춘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기능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신제품 'S8+'와 'S6+'를 출시하며 슬립 테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더불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기업 브랜드 가치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