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활건강, 유시몰 '칫솔' 누적판매 400만 개 돌파...'밸류팩' 출시

유시몰 '레귤러 칫솔' 벨류팩에는 레귤러 칫솔 6개가 들어 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고급 구강 관리 브랜드 '유시몰'에서 칫솔 제품군이 누적 판매수 400만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누적 판매량 기록은 LG생활건강이 지난 2021년 국내에서 유시몰을 공개하고 4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브랜드 대표 제품인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 효과를 갖췄다. 칫솔 상단부의 초 미세모는 0.01㎜ 두께로 치아 사이 사이에 쏙쏙 들어가 부드럽게 프라그를 제거하고, 칫솔 하단부는 둥근 형태로 설계돼 치아 표면의 프라그를 없앤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유시몰 '클래식 칫솔'의 경우,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칫솔 머리가 특징이다. 긴 길이와 함께 곡선 형태를 적용해 밀착력을 높였다. 칫솔 머리 부분은 3.5㎜ 두께로 얇게 만들어서 편안한 사용감을 전달한다.

 

LG생활건강은 두 제품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아 '유시몰 칫솔 벨류팩'을 출시한다. 유시몰 벨류팩은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2종으로 구성됐고, 각 벨류팩은 칫솔을 6개씩 담고 있다.

 

또 브랜드를 상징하는 색상 '로열그린'과 '코랄핑크'가 유시몰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한다. LG생활건강은 유시몰 칫솔 벨류팩이 선물용으로도 활용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