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자음생크림' 팝업 확대...연말 맞아 '럭셔리 브랜드' 강화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스토어' 행사를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크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팝업 매장은 따뜻한 연말 분위기에 설화수 브랜드 특색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인삼꽃향을 체험하는 등 자음색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롯데백화점 인천점만의 행사도 준비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와 윤조립밤 본품이 각각 들어있는 단독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특별 혜택으로는 자음생크림 리치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구매할 경우 '설화수 앰버 기프트'를 제공한다. 또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까지 '순행클렌징폼&오일 2종'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서 지난 8월과 9월에는 각각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에서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다. 리뉴얼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인삼 과학과 브랜드 가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소비자 경험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