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새 디자인 '마블'..."브랜드 기술력 뽐내"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브랜드 마몽드에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적용되는 디자인 '마블'은 브랜드 독자 기술력인 '하이퍼플로라'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유효 성분이 강력한 효능을 나타내는 순간을 세련되게 표현했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하이퍼플로라'는 꽃에서 발견한 성분과 부스팅 성분을 배합하는 마몽드만의 스킨케어 기술이다.

 

또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마몽드 대표 제품으로, 올해 2월 리브랜딩 캠페인을 거쳐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4% 고성장을 이루는 등 소비자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비롯해 마몽드 주요 제품에 마블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또 새로워진 디자인에 연말 분위기를 더한 선물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로즈 리퀴드 마스크와 로즈 마블 배쓰밤으로 구성한 한정판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