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뷰티 브랜드 마몽드에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적용되는 디자인 '마블'은 브랜드 독자 기술력인 '하이퍼플로라'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유효 성분이 강력한 효능을 나타내는 순간을 세련되게 표현했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하이퍼플로라'는 꽃에서 발견한 성분과 부스팅 성분을 배합하는 마몽드만의 스킨케어 기술이다.
또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마몽드 대표 제품으로, 올해 2월 리브랜딩 캠페인을 거쳐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4% 고성장을 이루는 등 소비자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로즈 리퀴드 마스크를 비롯해 마몽드 주요 제품에 마블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또 새로워진 디자인에 연말 분위기를 더한 선물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로즈 리퀴드 마스크와 로즈 마블 배쓰밤으로 구성한 한정판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