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신촌 초대형 트리, AI로 물들다'…KT, 'K-AI 챌린지' 팝업 진행

KT가 서울 서대문구 신촌 거리에 11m 크기의 초대형 미디어 트리를 설치하고 고객이 제안한 일상 속 인공지능(AI) 아이디어를 광고로 만들어 송출하는 '팬메이드 K-AI 아이디어 챌린지' 오프라인 팝업을 내달 5일까지 운영한다. 위 사진은 고객들이 초대형 미디어 트리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KT

KT가 서울 서대문구 신촌 거리에 11m 크기의 초대형 미디어 트리를 설치하고 고객이 제안한 일상 속 인공지능(AI) 아이디어를 광고로 만들어 송출하는 '팬메이드 K-AI 아이디어 챌린지' 오프라인 팝업을 내달 5일까지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챌린지는 KT와 마이크로소프트(MS)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고객 아이디어를 더해 AI 혁신을 함께 만든다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고객이 요리, 여행, 육아 등 일상에서의 미래 AI 모습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KT가 이를 광고로 구현하는 방식이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느낌의 포토존, 굿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윤태식 KT 브랜드 전략실장 상무는 "팬메이드 캠페인은 고객 일상 속 다채로운 장르를 공략하며 시즌제로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