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서울 서대문구 신촌 거리에 11m 크기의 초대형 미디어 트리를 설치하고 고객이 제안한 일상 속 인공지능(AI) 아이디어를 광고로 만들어 송출하는 '팬메이드 K-AI 아이디어 챌린지' 오프라인 팝업을 내달 5일까지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챌린지는 KT와 마이크로소프트(MS)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고객 아이디어를 더해 AI 혁신을 함께 만든다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고객이 요리, 여행, 육아 등 일상에서의 미래 AI 모습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KT가 이를 광고로 구현하는 방식이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느낌의 포토존, 굿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윤태식 KT 브랜드 전략실장 상무는 "팬메이드 캠페인은 고객 일상 속 다채로운 장르를 공략하며 시즌제로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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