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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소비자 ESG혁신대상' 2년 연속 수상 영예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2년 연속으로 '소비자 ESG(환경·사회·투명 경영) 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aT는 지난해 '소비자 권익 증진' 부문 대상에 이어 올해 '상생협력'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소비자 ESG혁신대상'은 소비자를 위한 기업·기관의 ESG경영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 확대를 도모한다. 전문가 평가와 100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소비자 평가를 거쳐 ▲상생협력 ▲소비자 권익 증진 ▲소비자 안전 ▲제품·유통 서비스 혁신 ▲환경 혁신 등 5개 분야에서 18개의 ESG혁신 우수사례를 발굴했다.

 

aT는 올해 농식품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ESG경영 지원 관리체계 구축, 중소기업 판로개척과 역량 강화 지원, 가루쌀 활용 쌀 가공식품 개발 확대 등 안전하고 건강한 국민 먹을거리 확산 노력으로 '상생협력'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작년에는 '알뜰한 살림꾼의 맛있는 한 끼' 서비스로 '소비자 권익 증진'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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