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락앤락, '베트남 소비자 신뢰 50대 브랜드'에 13년 연속 선정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 '무선 구강 세정기' 명단 올라

 

락앤락은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락앤락이 '2024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가정용품 부문에 13년 연속 선정됐다.

 

2일 락앤락에 따르면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는 베트남 대표 경제지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주관한다. 이번에는 '지속가능한 소비, 적극적인 브랜드'를 주제로 진행됐다.

 

락앤락은 주방가전의 제품 경쟁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측면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수상 제품은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와 무선 구강 세정기다. 슬링 링 네이처 텀블러는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어디든 걸어 두고 수시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링 디자인을 적용했다. 무선 구강 세정기는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탔다.

 

2008년 베트남에 진출한 락앤락은 현지화 전략과 지역사회 공헌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과 신뢰를 쌓아왔다. 스쿠터에 안정적으로 걸고 다닐 수 있는 버킷 텀블러, 에너제틱 텀블러, 주방가전 Bianco 시리즈 등 생활상을 반영한 특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하노이와 호치민을 중심으로 4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락앤락은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을 통해 지난해 한부모 가족, 태풍 피해 주민 대상 10회 이상의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에 13년 연속 선정돼 무척 기쁘다"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베트남 소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베트남 현지에 특화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