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사회일반

디렉터스컴퍼니, 디지털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대상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우수상 'LG 시네빔큐브' 캠페인

종합광고대행사 디렉터스컴퍼니가 지난 연말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과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3일 디렉터스컴퍼니에 따르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은 지난 2022년부터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해 진행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금상을 수상한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광고 캠페인'은 중독성 있는 음악과 독창적인 브랜드 세계관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조회수 2618만 회를 기록했다.

 

우수상을 받은 'LG전자 시네빔큐브 광고 캠페인'은 포터블 프로젝터를 활용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재혁 디렉터스컴퍼니 대표는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광고는 물론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영상제작을 통해 광고 업계의 미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디지털광고대상 로고.
LG전자 광고./디렉터스컴퍼니
오로나민C 광고./디렉터스컴퍼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