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대상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우수상 'LG 시네빔큐브' 캠페인
종합광고대행사 디렉터스컴퍼니가 지난 연말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과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3일 디렉터스컴퍼니에 따르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은 지난 2022년부터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해 진행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금상을 수상한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광고 캠페인'은 중독성 있는 음악과 독창적인 브랜드 세계관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조회수 2618만 회를 기록했다.
우수상을 받은 'LG전자 시네빔큐브 광고 캠페인'은 포터블 프로젝터를 활용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재혁 디렉터스컴퍼니 대표는 "앞으로도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광고는 물론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영상제작을 통해 광고 업계의 미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