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진해거담제 '용각산쿨'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에 따르면, 이번 신규 광고는 기차 소리를 나타내는 의성어인 '칙칙폭폭'에서 착안한 '칙칙촉촉'을 활용해 용각산쿨의 특장점을 설명한다. 일회용 포장을 간편하게 뜯는 모습을 '칙칙'으로, 목 증상의 근본 원인인 건조함을 해소하는 용각산쿨의 효능·효과를 '촉촉'으로 표현한다.
용각산쿨은 기존 용각산의 주요 생약 성분인 길경가루·세네가·행인·감초 함량을 높이고, 인삼·아선약을 추가한 일반의약품이다. 총 6가지 생약 성분을 담은 미세 분말이 목 점막에 직접 작용하는 기전을 갖췄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 용각산 브랜드의 시장 지배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