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보령, '용각산쿨' 신규 광고 공개..."최종 목적은 '목' 건강"

기침약 '용각산쿨' 신규 광고는 용각산 복용 상황과 복용법을 소개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진해거담제 '용각산쿨'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에 따르면, 이번 신규 광고는 기차 소리를 나타내는 의성어인 '칙칙폭폭'에서 착안한 '칙칙촉촉'을 활용해 용각산쿨의 특장점을 설명한다. 일회용 포장을 간편하게 뜯는 모습을 '칙칙'으로, 목 증상의 근본 원인인 건조함을 해소하는 용각산쿨의 효능·효과를 '촉촉'으로 표현한다.

 

용각산쿨은 기존 용각산의 주요 생약 성분인 길경가루·세네가·행인·감초 함량을 높이고, 인삼·아선약을 추가한 일반의약품이다. 총 6가지 생약 성분을 담은 미세 분말이 목 점막에 직접 작용하는 기전을 갖췄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이번 신규 광고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 용각산 브랜드의 시장 지배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