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 5종..."K뷰티 대표 제품군 확장"

라네즈가 '립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으로 다섯 가지 향을 추가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국내 시장에서 '립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기존에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등 4가지 향으로 선보여져 왔고, 이번에 바닐라, 망고, 거미베어, 스윗캔디, 피치아이스티 5가지 향이 새롭게 추가됐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입술 관리 제품으로 잠자는 사이 건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입술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현재 전 세계에서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K뷰티 대표 제품으로 미국 대형 뷰티 채널인 세포라, 아마존 등에서 뷰티 부문 매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립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 5종을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우선 판매한다. 이후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주요 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