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입술 관리 기능성을 강화한 '센슈얼 누드 밤'을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센슈얼 누드 밤은 지난 2020년 헤라에서 출시된 브랜드 대표 제품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고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재단장을 통해 해당 제품에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졌다. 그 결과, 이번 센슈얼 누드 밤은 30시간 지속되는 보습감과 입술 장벽 강화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헤라 '센슈얼 누드 밤' 색상은 총 8가지로 구성됐고, 가볍고 차가운 느낌을 주는 분홍색 계열의 '와일드 플라워' 색상은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출시된다. 이밖에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