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소비자인기 증명"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3종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제품군이 출시 6개월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24년 8월 생활용품 브랜드 미쟝센에서 출시한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제품군은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손상된 모발부터 곱슬모까지 관리할 수 있는 3단계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모발의 부스스함을 정돈해 모발을 매끄럽고 곧게 펴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또 모든 제품에 적용된 오로라 플랫 성분이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이러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퍼팩트 매진 스트레이트' 제품군은 국내 대표 뷰티유통 채널인 CJ올리브영 등에서 소비자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 새로운 제품군은 CJ올리브영 헤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하는 등 판매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해 12월에는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팝업 행사가 마련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부터 네이버,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제품군을 선보인다. 무신사와 네이버에서는 3단계 관리를 위한 3종 구매 시 하트 브러쉬와 트리트먼트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