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한미사이언스,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 출시..."약국전용 음료 시장 공략"

약국에 진열되어 있는 한미사이언스의 약국 전용 탄산 에너지드링크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 2종. /한미사이언스.

한미사이언스는 헬스케어 유통 전문 기업 온라인팜이 약국 전용 탄산 에너지드링크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에 따르면,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는 타우린 2000mg을 비롯해 베타인 500mg, 비타민C 500mg 등을 함유하고 있다. 피로회복, 에너지 대사, 간 해독작용 등에 효과를 갖춘 건강음료라는 것이 한미사이언스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대체당을 사용해 18kcal수준의 '제로슈거 저칼로리'로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또 카페인 제품과 제로카페인 제품 2종으로 선보여진다.

 

한미사이언스 측은 "학업, 수험, 야근 등 불규칙한 생활패턴을 가지고 있는 1030세대가 건강하게 에너지 드링크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약국의 주 고객층인 4060세대 또한 카페인과 설탕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한미사이언스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섬세하게 배합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미사이언스는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 2종이 약국 전용 음료 시장을 적극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미사이언스는 일반적인 에너지드링크가 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활용하는 것과 달리, 차별화한 전략과 함께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드링크'라는 제품의 특장점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