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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판매량 100만개..."가파른 성장세"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의 '미모 바이 마몽드' 쇼룸 전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입점한 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24년 9월 다이소에서 공개한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브랜드 주요 제품은 다이소 입고와 동시에 품절되면서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다. 또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후기와 입소문이 이어졌고, 그 결과 해당 제품은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다이소몰의 '스킨케어', '뷰티핫템' 부문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이 제품은 마몽드만의 핵심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전달하고, 묵은 각질은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또 아모레퍼시픽은 피부 모공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이 과잉 피지로 고민하는 1020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아모레퍼시픽은 다이소 초대형 매장인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에서 미모 바이 마몽드 체험형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총 8종의 브랜드 전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적극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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