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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홈앤쇼핑, 고객센터 협력社에 감사패…소비자중심경영 '박차'

협력사 역량 개발 지원등 다양한 프로그램 강화키로

 

이성한 홈앤쇼핑 최고고객책임자(CCO·오른쪽)가 지난 15일 서울(마곡) 고객센터(대성)에 방문해 협력사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고객센터 협력사에 감사패 수여하는 등 소비자중심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홈앤쇼핑은 이성한 최고고객책임자(CCO)가 서울과 부산 고객 센터에 직접 방문해 파트너십을 이어온 고객센터 협력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지속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홈앤쇼핑은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으며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로,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한다.

 

▲일하는 원칙 정립 프로젝트 ▲윤리경영 실천 강화 ▲부패 방지 경영시스템 인증 등 전사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센터 협력사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함께 상생하고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