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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사손해보험,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상해보험 부문 1위

악사손해보험 2025 대한민국 브랜드 상해보험 부문 1위 수상 이미지./악사손해보험

악사손해보험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상해보험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악사손해보험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23년에 이어 2024년까지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운전자보험' 부문 1위를 수상했고 올해는 '상해보험' 부문 1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지난 한 해 동안 각 산업별 기업의 경영 실적 및 고객 만족도, 브랜드 가치 등의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대한민국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상해보험 부문 1위에 선정된 악사손해보험의 (무)AXA간편상해보험은 보험 가입시 진행되던 복잡한 심사나 질문을 간소화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해당 상품은 최대 80세까지 질병 이력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기존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객들의 보험 가입 문턱을 낮췄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악사손해보험 관계자는 "다양화되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폭넓은 보장이 가능하도록 관련 특약을 세분화하고 늘어나는 유병자 보험 수요를 반영한 결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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