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 지난 24일 2025년도 경영전략 방향과 추진과제를 공유하는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새해 본격적인 영업의 시작을 알리는 이 회의는 정기인사와 조직개편이 마무리된 직후 김성태 은행장을 비롯해 자회사 사장단과 국내외 영업점장 등 임직원 9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김성태 은행장은 지난 한 해 여러 대내외 불확실성 속에서도 중소기업대출 역대 최대 점유율을 달성하는 한편, 소상공인·중소기업의 위기극복 지원에 앞장서 준 직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올해 경영슬로건을 '고객가치 최우선 IBK'로 정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을 위한 5대 전략방향으로 ▲고객중심 경영 ▲탄탄한 수익기반 구축 ▲미래 성장동력 확보 ▲조직 자긍심 강화 ▲지속가능 금융을 제시했다.
김성태 은행장은 "불확실한 시기일수록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야 하며 은행의 본원적 경쟁력은 차별화된 고객가치로부터 나온다"라며 "기업 생애주기별 지원체계 완성, 중소기업 디지털화 등 IBK만의 차별화된 중소기업 지원체계 마련에 각별한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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