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CJ올리브영, '아이디얼 포 맨'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공개..."남성 뷰티 강화"

CJ올리브영은 남성화장품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한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디얼 포 맨X토트넘 홋스퍼' 한정판은 아이디얼 포 맨의 스킨케어 제품인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제품 디자인에는 토트넘 엠블럼과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남색이 새롭게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한정판 구매 고객은 특별 제작된 스포츠 양말도 증정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통해 남성 고객의 뷰티 관리에 대한 선호도가 보다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올리브영이 남성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자체 조사에 따르면 남성 10명 중 9명은 '깔끔한 인상을 위해' 자기 관리가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또 이들은 '뷰티'가 주는 '꾸미는' 인상보다는 '관리한다'는 의미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은 향후에도 맨즈케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스포츠 구단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