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손보, 배우 유승호와 '시그니처 테라피' 명상

한화손해보험 배우 유승호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테라피 신년 명상 공개 이미지./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아 회사가 운영하는 명상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배우 유승호와 함께한 특별한 명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손해보험의 대표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 출시 기념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당신을 위한 도파민 대피소'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도록 돕는 명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새롭게 제작된 3개의 명상 콘텐츠는 배우 유승호가 내레이션에 참여할 주제를 직접 선정하고 본인의 이야기와 경험을 담아 녹음을 진행했다. 배우 유승호는 "최근 주변에서 많은 추천을 받아 명상을 시도해봤는데,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꼈다"며 "그래서 많은 분들께 제가 경험한 명상의 장점을 전하고 싶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화손해보홈 관계자는 "유승호씨가 지닌 무해한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명상 콘텐츠와 적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명상 콘텐츠 외에도 여성의 자기계발과 성장 등 멘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