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BNK부산은행, ‘CX익스플로러’ 고객패널 발대식

'CX익스플로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7일 본점에서 제8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CX익스플로러'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 부산은행은 선발된 20명의 'CX익스플로러'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선발된 'CX익스플로러'는 향후 활동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CX익스플로러'는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세대별, 직업별, 지역별로 구분해서 최종 선발했다.

 

고객 패널로 선발된 이들은 부산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의견을 내놓는다. 부산은행은 해당 의견을 적극 수용해 금융서비스 개선에 반영한다. 특히 이번에는 'CX익스플로러' 구성원의 25%를 60세 이상 시니어 세대로 구성해 고령층의 금융편의를 면밀히 살핀다는 계획이다.

 

김용규 BNK부산은행 경영전략그룹장는 "'CX익스플로러'를 통해 고객의 시각에서 업무 전반을 들여다보고, 모든 계층의 고객들이 은행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이번 'CX익스플로러'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