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종근당건강, '스템벨' 시니어 앰버서더 활동 본격화..."소비자 접점 확대"

3인의 스템벨 소비자 앰배서더가 이번 유튜브 캠페인을 시작으로 활동을 본격화한다.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이 소비자 앰배서더와 함께한 2025 유튜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주름 질 기미 없이 탄탄하게'라는 주제로 4060 소비자의 세대별 피부 고민을 집중 조명하는 내용이다. 스템벨이 직접 모집해 발탁한 일반인 앰배서더 3인이 출연해 스템벨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템벨은 지난해 연말 40~60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소비자 3인과 브랜드 앰배서더 계약을 체결했다. 3인의 스템벨 소비자 앰배서더는 향후 1년 동안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스템벨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리며 다양한 소비자 활동을 펼친다.

 

종근당건강은 이번 유뷰트 캠패인을 시작으로 숏폼, 광고 등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