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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노브랜드 버거와 디지털 혁신·가맹점 상생 협력

LG유플러스와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는 매장 운영의 디지털 전환과 가맹점주의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은 양사간 업무협약식에서 김규식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 FC담당 상무, 김현민 LG유플러스 수도권북부기업고객담당 상무, 박재강 LG유플러스 기업파트너담당(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와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가 매장 운영의 디지털 전환과 가맹점주의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노브랜드버거 매장 내 인터넷, AI 전화, 지능형 CCTV 등 스마트 매장 운영을 위한 통신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노브랜드버거는 매장 내 네트워크 구축에 소요되는 투자비를 약 100만원 절감하고, 통신서비스 월 이용료를 약 70% 낮춰 가맹점주가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사는 올해 200여 매장을 시작으로, 매년 신규 매장에 유플러스 통신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와 노브랜드버거는 앞으로도 가맹점주의 초기 투자 부담을 낮추고 수익을 확보해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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