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메디톡스, '뉴라덤' 전국 시코르 9개 매장 입점..."오프라인 유통 확장"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메디톡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공식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더마 화장품 브랜드인 '뉴라덤'은 시코르 코엑스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아이파크 용산점, 가산점, 수원점, 스타필드 고양점, 천안아산점, 센텀시티점, 김해점 등 총 9개 지점에 입점했다.

 

해당 매장에서 뉴라덤은 더마크림, 코어타임 앰플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뉴라덤 더마크림'의 경우, 병·의원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클리닉 전용 '뉴라덤 크림 MD'를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메디톡스가 독자 구축한 펩타이드 엠바이옴-비티아이, 엑소좀 엠바이옴-브이-나이브 등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보습 등에 효과를 갖췄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을 43만 병 이상 기록하는 등 소비자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메디톡스는 올해 상반기 내 15개 지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시코르와 같은 대형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본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