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지난 11일 열린 '2025 화해 트렌드 세미나'에 역대 최다인 1800명이 참가 신청을 하며 성황을 이뤘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직자들이 연사로 참여해 ▲글로벌 뷰티 트렌드와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 ▲미국 내 K뷰티 시장의 기회와 피해야 할 실수 ▲화해 유저 데이터로 보는 3가지 뷰티 마케팅 전망 ▲K뷰티 시장에서의 화해 100% 활용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트렌드 분석 기업 'WGSN'의 이희선 세일즈 헤드 매니저가 WGSN이 전망하는 올해 뷰티 트렌드와 해외 진출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이어 미국 뷰티 컨설팅 기업 대표 데본 아벨만이 전 얼루어 매거진 디지털 에디터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K뷰티 브랜드의 미국 시장 안착을 위한 포지셔닝 전략을 소개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황인건 화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화해가 선정한 2025년 핵심 소비자 트렌드 'KEY'를 ▲전문 지식을 갖춘 소비자(K: Know-smetics) ▲쉽게 찾는 나만의 뷰티(E: Easy pick) ▲당신의 고유함을 발견하는 시대(Y: YOUnique)로 풀어 설명했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신자은 화해 광고 세일즈 파트 리드가 화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분석, 인디 브랜드가 화해의 랭킹, 화장품 성분 정보 등 관련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인지도를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안했다.
김경일 화해 대표는 "이번 세미나가 역대 최다 참가자를 기록하면서 화해의 데이터 전문성과 시장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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