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얼굴 인상의 노화를 집중 관리해 주는 브랜드 '프레스티뉴'에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은 토너, 세럼, 로션,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나이 듦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인상에 영향을 미치는 주름, 탄력, 피부 톤 등을 개선하는 효과를 갖췄다.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에센셜 스킨 토너'는 세린과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한다. '리프팅샷 앰플 세럼'에는 항노화 신소재 X-PDRN(엑스-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가 포함됐다. '바이탈 로션'의 고순도 글루타치온 성분은 피부 톤 개선을 돕는다. '탄력 영양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펩타이드 성분을 담은 제형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LG생활건강은 프레스티뉴를 통해 은퇴 후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아 실현을 위한 소비에 중점을 두고 있는 중·장년층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은 해당 사용자들을 정조준해 제품 편의성도 높였다. 사용 순서를 용기 겉면에 표기하고, 글자 크기를 확대해 적용하는 등 고객 경험을 극대화했다. '탄력 영양 크림'의 경우 뚜껑을 '원터치 캡'으로 제작해 미끄러움 없이 여닫을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