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에센셜 제품군 재단장..."3중 기능성으로 제품력 강화"

설화수 에센셜 신제품 '자음수 EX'(왼쪽부터),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센셜' 제품군을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설화수 에센셜 제품군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설화수는 독자 구축한 자음단 성분에 보습 성분을 더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피부 진정부터 보습, 장벽까지 3단계에 걸쳐 설계된 기능이 피부 초기 노화를 막는 데 도움을 준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는 각각 스킨, 로션 제품인데, 설화투명단 성분을 함유한다. 이 성분은 매화 추출물을 카르노신, 글루타치온 등과 배합해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갖췄다.

 

탄력크림 EX의 설화수 특화 성분 '탄력지선체'는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흡수력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새로운 설화수 에센셜 제품군은 현재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3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