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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대웅제약, 다이소 전용 '닥터베어'..."다품종 대량 유통으로 접근성 높여"

다이소 전용 '닥터베어' 26종 /대웅제약.

대웅제약이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다이소 매장 200곳에서 간, 눈, 혈압·혈당·혈행 관리, 체지방 관리 등 건강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총 26종의 닥터베어 제품이 출시됐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닥터베어의 모든 건강기능식품은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을 100% 이상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각 제품마다 최적의 성분 배합이 제품 기능성을 높인다.

 

해당 제품들은 고민별 제안 문구를 제품 겉면에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높은 혈압이 걱정이라면? 코엔자임 Q10'과 같은 설명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직관적으로 고르도록 돕는다.

 

가격대는 한 달 분이 3000원, 5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이에 대해 대웅제약은 원료 공급부터 생산까지 전체 과정에서 대량 생산을 통해 비용을 최소화하고 포장을 줄이는 등 제품 본연의 기능과 품질에만 집중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대웅제약은 대웅만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은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폭넓은 유통망을 구축한 다이소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