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뛰드, 다이소 입점 브랜드 '플레이 101' 공개..."알파 세대 정조준"

에뛰드 '플레이 101' 25종은 아이, 립, 페이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이뤄졌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다이소 입점 브랜드 'Play 101(플레이 101)'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뛰드는 플레이 101을 통해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2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플레이 101 듀얼 아이 피스'는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제품이다. 부드러운 파우더 제형과 촉촉한 반짝이 제형을 조합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101엣지 컬 틴트 마스카라'는 얇고 깔끔한 발림성을 갖춘 제품이다. 약 1.5mm 수준으로 정교하게 설계돼 섬세한 눈 화장을 완성해 준다. 번짐과 가루 날림 없이 빠르게 속눈썹을 고정한다.

 

미세 파우더로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플레이 101피니쉬 루스 파우더', 또렷한 발색과 차오르는 광택감이 특징인 입술용 '플레이 101컬러링 글로스', 도톰한 입술 효과를 살려주는 '플레이 101플럼핑 립 프라이머' 등도 출시된다.

 

해당 제품들은 2월 마지막 주부터 다이소 직영점 우선으로 매장별 순차 입점되며, 다이소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뛰드 측은 "이번 플레이 101의 다이소 입점 소식은 출시 전부터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며 "메이크업 입문자부터 일상에서 놀이처럼 메이크업 즐기는 소비자까지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Z-알파 세대 취향에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