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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엡손, 고객 서비스 플랫폼 '엡손 라운지' 앱 출시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한국엡손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엡손 라운지는 제품 구매부터 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까지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지난 9월 웹사이트로 먼저 선보였다. 이번 앱 출시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엡손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엡손 라운지는 정품을 보장하며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전용 상담 창구를 운영해 신속한 문의 응대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 행사 소식과 정품 소모품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엡손은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앱 다운로드 고객에게 36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를 지급한다. 쿠폰 적용 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푸시 알람 설정 후 응모하면 4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엡손 라운지에서 판매하는 제품 상당수는 '엡손 케어' 서비스와 결합돼 추가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출장 수리 서비스도 지원한다.

 

후지이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엡손 케어를 통해 제품 수명을 연장해 친환경 가치를 실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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