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광주은행 본점에서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와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톡톡(Talk-Talk)자문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출범한 '톡톡 자문단'은 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반영하는 소통 채널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8명의 새로운 자문단 위원이 선발됐으며,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간 활동을 진행한다.
자문단은 정기회의를 통해 금융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제공하고, 광주은행은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향후 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와 고객중심 경영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자문단이 제공하는 다양한 의견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목소리가 은행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을 다하는 진정성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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