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의 자회사 '어바웃펫'이 펫테크가 접목된 반려동물 가전제품을 전략 상품으로 육성한다고 25일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어바웃펫은 게이트비전과 업무협약을 맺고 고양이 자동 화장실 최상위 버전인 '리터로봇4'를 출시한다. 어바웃펫은 주력 판매 플랫폼 역할을 맡고, 가전제품 및 부품 도매업을 전개하는 게이트비전이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 상품 공급과 사후 서비스(AS)를 담당한다.
양사가 선보이는 '리터로봇4'는 '리터로봇' 제품군 중 최신 모델로 ▲자동 클리닝 기능 ▲5개 안전 센서 ▲직경 40cm 대형 출입구 ▲냄새 제어 솔루션 시스템 ▲스마트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 연동 서비스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리터로봇'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150만 대 이상 판매된 반려동물 가전 업계의 베스트셀러다.
한편, 출시 기념행사로 구매 고객에게는 어바웃펫 적립금 환급과 '바른벤토모래(6kg 3개입)' 사은품이 제공된다. 제품은 어바웃펫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원회 어바웃펫 대표는 "이번 리터로봇4 출시를 시작으로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편의를 크게 향상 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가고자 한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반려동물 종합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입지 또한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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