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Mnet, 30주년 맞아 슬로건·브랜드 개편…'K-팝 제너레이션 Mnet'

Mnet 30주년 슬로건의 모습. /CJENM

CJ ENM의 음악 채널 Mnet(엠넷)이 개국 3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Mnet은 3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슬로건 'K-POP GENERATION Mnet'을 공개하고 3월부터 브랜드 개편을 진행한다.

 

오는 6일 Mnet은 'Mnet 30주년 차트쇼'를 첫 방영한다. 'MAMA AWARDS', '슈퍼스타K', '쇼미더머니', '스트릿 우먼 파이터' 등 K-POP 역사와 함께 성장한 Mnet 대표 프로그램의 명장면을 총정리 한다. '엠카운트다운' 역시 30년의 역사 속에서 Mnet이 만들어낸 새로운 문화 현상을 되짚어보는 특집 구성과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CJ ENM 신형관 음악콘텐츠사업본부장은 "세대를 불문하고 Mnet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주신 많은 분들과 Mnet의 지난 여정을 돌아보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Mnet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몰입이 가능한 독창적인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