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호감도 기여 및 차별화된 메시지 전달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 광고 캠페인이 '2024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이번 어워드에서 구몬학습은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교육 분야 그랑프리를 받게 됐다. 수상한 디지털 광고는 스마트구몬N의 '풀이 깊은 진짜 공부는 흔들리지 않는다' 캠페인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했다는평가를 받았다.
스마트구몬N 캠페인 광고는 풀이 학습을 중점에 두고 ▲직접 쓰고 푸는 100% 주관식 ▲구몬 선생님의 초밀착 관리 ▲풀이 다시 보기 통한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을 담았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N의 특장점을 잘 담아낸 캠페인 광고를 통해 이번 기회에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차별점을 내세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호감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