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재단장해 새롭게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통합 멤버십 제도는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뷰티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는 브랜드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6개월 주기로 운영되는 '뷰티포인트' 제도는 실적 구간 달성 시 즉시 보상을 지급해 매년 최대 10만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뷰티포인트 웹사이트는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뷰티포인트의 새로운 슬로건 '아름다움의 포인트를 발견하다'를 도입해 뷰티포인트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 뷰티 경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운영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
아모레퍼시픽 측 관계자는 "뷰티포인트가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경험의 지점(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