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드' 재공개..."아름다움의 지점 실현"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재단장해 새롭게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통합 멤버십 제도는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뷰티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는 브랜드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6개월 주기로 운영되는 '뷰티포인트' 제도는 실적 구간 달성 시 즉시 보상을 지급해 매년 최대 10만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뷰티포인트 웹사이트는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제공한다. 뷰티포인트의 새로운 슬로건 '아름다움의 포인트를 발견하다'를 도입해 뷰티포인트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 뷰티 경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운영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

 

아모레퍼시픽 측 관계자는 "뷰티포인트가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경험의 지점(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