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폭싹 속았수다' 에디션 티슈 출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으로 제작돼

 

유한킴벌리는 오는 7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콜라보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한다/유한킴벌리

크리넥스와 넷플릭스가 만났다. 유한킴벌리는 오는 7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콜라보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폭싹 속았수다'는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이다.

 

'폭싹 속았수다'는 아이유와 박보검, 그리고 드라마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의 김원석 PD와 '동백꽃 필 무렵' 임상춘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이다.

 

해당 프로그램과 크리넥스가 콜라보한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으로 제작됐다.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3겹 티슈로,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된 100% 천연펄프 원단을 적용했다.

 

크리넥스 티슈 담당자는 "공감과 울림을 그려낸 '폭싹 속았수다'와 우리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는 크리넥스가 만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작품과 함께 울고 웃으며 티슈가 필요한 모든 순간이 크리넥스와 함께 더욱 특별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