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가전 브랜드 조사에서 종합 가전 브랜드 중 최고점을 받았다. 브랜드 종합 순위서는 2위에 올랐다.
5일 미국 소비자연맹(Comsumer Union)이 발간하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에 따르면, LG전자는 컨슈머 리포트(CR) 연례 가전 브랜드 신뢰도 종합 순위에서 공동 2위에 올랐다.
신뢰도 종합 1위의 미국 세탁가전 브랜드 '스피드퀸'과 또 다른 공동 2위 브랜드 독일 주방가전 '가게나우(GAGGENAU)', 미국 주방가전 '울프앤드서브제로(WOLF/SUB-ZERO)'는 각각 2개, 3개, 4개 카테고리만 CR 조사 대상에 들어가 8개 카테고리 조사 대상에 모두 포함된 종합 가전 브랜드 중에서는 LG전자가 최고점을 받은 셈이다.
특히 제품별로는 LG전자의 드럼·통돌이·인버터 세탁기, 전기식·가스식 건조기, 양문형 냉장고 등 총 60개 모델이 타사 대비 압도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와 함께 LG전자가 'SKS'로 리뉴얼 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도 5위 밀레(Miele)에 이어 신뢰도 종합 6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2013년~2023년 사이 소비자들이 새로 구입한 41만7629개의 가전제품에 대한 설문 데이터에 기반해 세탁기·건조기·냉장고·식기세척기·전기오븐 등 8개 카테고리에서 26개 브랜드의 신뢰도를 평가한 것이다.
한편, LG전자는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17개 제품군 행사모델 구매 또는 구독 시 최대 106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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