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독일가전 밀레, 빌레로이앤보흐와 '프리미엄 다이닝' 진행…"양준석 셰프 요리"

밀레코리아 양준석 셰프가 빌레로이앤보흐 테이블웨어에 조리한 음식을 플레이팅하고 있는 모습./밀레코리아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Villeroy & Boch)와 '프리미엄 다이닝' 행사를 진행한다.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빌레로이앤보흐와 협업해 양준석 셰프가 요리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밀레X빌레로이앤보흐 프리미엄 다이닝'은 밀레의 전속 셰프가 밀레의 주방 가전을 활용해 3가지 코스 요리를 조리하고, 이를 빌레로이앤보흐 테이블웨어에 플레이팅해 제공하는 오마카세 형식의 프리미엄 다이닝이다.

 

제공되는 코스요리는 밀레의 전기오븐, 콤비스팀오븐, 후드 일체형 투인원 인덕션, 빌트인 커피머신 등 밀레 주방 가전을 활용해 만들어진다. 참석자는 조리 과정을 지켜보며 밀레 가전의 기술과 특징을 경험할 수 있다.

 

빌레로이앤보흐는 프랑스의 감성과 독일의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로 1748년 설립됐다. 126년의 역사를 가진 밀레는 두 브랜드가 모두 오랜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한다는 공톰점을 가지고 있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한 타임에 최대 6명만 참석이 가능한 소규모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2층에 빌레로이앤보흐 대표 제품을 전시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밀레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 이벤트를 마련하며 소통하고 있다"라며 "이번 협업은 단순한 요리를 넘어 주방 가전과 테이블웨어가 만나 만들어내는 예술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새로운 다이닝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