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취약계층 신학기 학습물품 지원에 나선다.
◆ 신학기 학습물품 전달
KB손해보험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에서 구본욱 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학기 학습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신학기 준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모든 아이들이 희망찬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인해 신학기 준비가 더욱 어려워진 상황을 고려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을 강화했다.
전국의 영세 소상공인 가정의 초·중·고등학생 자녀 200명을 선정해 신발, 책가방, 학용품 등 1인당 45만 원 상당의 신학기 물품을 지원한다. 그룹홈에 입소한 아동들이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교복과 신발 등 물품을 지원하고 심리적 안정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은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맞춤형으로 지원해 실질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돌봄과 상생의 가치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라이나생명이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발굴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 오는 3월 31일까지
라이나생명은 소비자보호와 고객 감동 사례를 발굴하고 공유하기 위해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라이나생명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3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라이나생명과의 소중한 거래 경험이 있는 고객이다. 상품가입·유지관리·고객상담·보험금 지급 등의 과정에서 경험한 사례들을 제출할 수 있다.
심혜숙 라이나생명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이 직접 들려주는 소비자보호 우수사례를 널리 전파함으로써 라이나생명의 경영철학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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