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두피 관리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지난 14일 첫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두피해피 크루 1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두피해피 크루 1기'는 자기 관리와 두피 건강에 높은 관심을 가진 성인 남녀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건강한 두피를 위한 일상 속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두피해피 크루 1기에게는 약 3개월 동안 전문 두피 진단과 맞춤형 제품 사용,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 '케어랩' 프로그램 체험, 웰니스 트립, 셀프케어 전문 유튜버 강연 등 다채로운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서포터즈는 직접 터득한 '나만의 두피해피 케어 루틴' 콘텐츠도 제작한다.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등 소비자들과 눈높이를 맞추는 데 중점을 둔다.
닥터포헤어는 서포터즈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모든 크루원에게는 활동 공식 수료증이 지급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