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닥터포헤어, '두피해피 크루 1기' 공개..."두피관리 필요성 알린다"

'두피해피 크루' 1기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닥터포헤어.

글로벌 두피 관리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지난 14일 첫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두피해피 크루 1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두피해피 크루 1기'는 자기 관리와 두피 건강에 높은 관심을 가진 성인 남녀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건강한 두피를 위한 일상 속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두피해피 크루 1기에게는 약 3개월 동안 전문 두피 진단과 맞춤형 제품 사용,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 '케어랩' 프로그램 체험, 웰니스 트립, 셀프케어 전문 유튜버 강연 등 다채로운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서포터즈는 직접 터득한 '나만의 두피해피 케어 루틴' 콘텐츠도 제작한다.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등 소비자들과 눈높이를 맞추는 데 중점을 둔다.

 

닥터포헤어는 서포터즈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모든 크루원에게는 활동 공식 수료증이 지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