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명문 대학교들과 협업해 미래 고객이자 미래 인재인 대학생들과 접점을 확대한다.
LG전자 미국법인은 현지시간 21일 프린스턴대학교에서 한국어학 수업을 듣는 대학생 50여명을 북미지역 본사로 초청해 'LG 칼리지 데이(College Day)'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인근 대학에서 한국어학 전공 대학생을 초청해 사업과 기술력을 소개하고 멘토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3년째 이어지고 있다.
학생들은 사옥에 마련된 쇼룸을 둘러보며 무선?투명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 이동형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등에 담긴 혁신 기술을 체험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미국 가전시장을 선도하는 LG전자의 기술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AI홈, 로봇 등 미래 기술에 대해서도 배울 기회를 제공했다. 또 LG전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스굿(Life's Good)'을 앞세워 진행 중인 더 나은 삶과 지구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펼치고 있는 다양한 노력들도 소개했다.
LG전자는 올 상반기에는 프린스턴대학교 외에 예일대학교, 펜실베니아대학교, 브라운대학교, 뉴욕대학교, 웨슬리언대학교 등 학생들을 위한 초청 행사도 마련할 예정이다.
정규황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YG세대 고객인 미국 현지 대학생들을 포함해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 확대해 고객접점을 계속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날 행사를 통해 미국 현지 대학생들의 K-컬처에 대한 관심이LG전자 브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나아가 미래 고객들과 접점 확대와 미래 인재확보 기회로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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